Windows 8 Pro를 사용하는 Microsoft Surface 장치와 Office - 지원 사항

최초 문서 게시일: 2013년 2월 15일 금요일

Windows 8 Pro를 사용하는 Microsoft Surface 장치에서 지원되는 Office 버전과 이 장치가 Office 배포와 관련하여 Windows RT를 사용하는 Surface 장치와 다른 점을 소개합니다.

지난 11월에 Windows RT를 사용하는 Surface와 Windows 8에서 지원되는 Office 버전에 대한 블로그 게시물을 올렸는데, Microsoft에서 지난 주에 새로운 버전의 Microsoft Surface를 판매하기 시작했으며 이 새로운 Surface는 Windows 8 Pro를 실행합니다.

조직에서 Office 배포를 담당하는 IT 전문가인 여러분은 다음을 궁금해 하실 수 있습니다.

  • 이 새로운 Surface에서 어떤 Office 버전이 지원되는가?
  • 이 새로운 Surface는 지난 11월에 출시된 Windows RT를 사용하는 Surface 장치와 어떻게 다른가? 

Windows 8 Pro에서 지원되는 Office 버전

새로운 Surface에 탑재된 Windows 8 Pro 운영 체제는 조직 환경의 랩톱이나 데스크톱에 배포할 수 있는 Windows 8과 동일한 버전입니다. 따라서 Office와 Windows 8에 대한 11월 블로그 게시물의 내용이 새로운 Surface에도 해당됩니다. 

간단히 요약하면 Windows 8에서는 다음 Office 버전이 지원됩니다.

또한 Windows 8의 터치 기능을 활용하도록 특별히 설계된 별도 버전의 LyncOneNote도 있습니다. 이러한 앱은 둘 다 Windows 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Office on Demand, Office Web AppsOffice용 앱도 Windows 8에서 지원됩니다. 

두 가지 Microsoft Surface 장치 간의 차이점

두 가지 Surface 장치는 비슷해 보이지만 두 장치에서 지원되는 사항에 있어 몇 가지 주요한 차이점이 있습니다. 아래 표에서는 Office를 배포하는 IT 전문가에게 해당되는 영역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지원 영역

Windows 8 Pro를 사용하는 Surface

Windows RT를 사용하는 Surface

 Office 버전

이 Surface에는 Office Standard 2013 또는 Office 365 ProPlus를 비롯한 지원되는 모든 Office 버전을 배포할 수 있습니다. 

또한 Windows 스토어를 통해 Lync 앱과 OneNote 앱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 Surface에는 Office Home & Student 2013 RT가 제공되며, 다른 버전의 Offce는 이 Surface에 설치할 수 없습니다. 

또한 Windows 스토어를 통해 Lync 앱과 OneNote 앱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배포 방법

이 Surface에서는 네트워크 공유 또는 System Center Configuration Manager를 비롯한 지원되는 배포 방법을 모두 사용하여 Office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또한 Windows 스토어를 통해 Office 앱을 설치할 수도 있습니다(Lync 앱과 OneNote 앱).

이 Surface에는 Office Home & Student 2013 RT가 이미 설치되어 있습니다. 

Windows 스토어를 통해서만 앱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AD DS(Active Directory Domain Services) 도메인

이 Surface는 AD DS 도메인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이 Surface는 AD DS 도메인에 가입할 수 없습니다.

그룹 정책

(AD DS 필요)

이 Surface에서는 그룹 정책을 사용하여 Office 구성을 관리하고 제어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Office 2013의 그룹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이 Surface는 AD DS 도메인에 가입할 수 없으므로 그룹 정책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기타 표준 업무용 응용 프로그램

이 Surface에는 Windows 8 Pro에서 지원되는 모든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용자 응용 프로그램이 Windows 8 Pro에서 작동하는지 알아보려면 Windows 호환성 센터를 참조하십시오.

Windows 스토어를 통해서만 앱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두 Surface 장치 간의 더욱 자세한 비교는 나에게 적합한 Surface 알아보기사양을 참조하십시오.

Windows RT와 Windows 8 Pro 간의 기타 비교는 비교해 보고 결정하세요를 참조하십시오.

이 문서는 번역된 블로그 게시물입니다. 원본 문서는 Office and the Microsoft Surface with Windows 8 Pro device — what's supported?를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