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 문서 게시일: 2011년 11월 18일 금요일

SharePoint 2010에서는 백 엔드 비즈니스 시스템을 연결하고 SharePoint의 비즈니스 데이터를 표시하여 조직 전체의 직원들이 액세스 및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거의 모든 대기업에서는 ERP 및 CRM 솔루션을 사용하여 핵심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실행합니다. 기업에서는 이러한 시스템을 사용하여 조직 내의 관련 원칙(예: 제품 계획, 재무 실적 관리, 공급망 관리 등)을 지원하는 자세한 방식을 장기간에 걸쳐 개발해 왔습니다. 그러나 서로 다른 원칙과 팀 간에 비즈니스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여 공동 작업을 수행하고 데이터를 제공하는 과정의 문제는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는 이유는 소수의 직원만이 백 엔드 시스템을 사용하도록 허가되며 관련 교육을 받는다는 점, 그리고 여러 직무 및 팀에 걸쳐 이러한 시스템을 통합하는 과정이 복잡하고 비용이 높다는 점입니다.

SharePoint 및 SQL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관련 비즈니스 데이터가 기업 전체의 공동 작업 플랫폼에 표시되므로 다양한 이점이 제공됩니다. 무엇보다도, 핵심 비즈니스 프로세스의 근간이 되는 데이터 액세스를 조직의 모든 직원이 부여되는 사용 권한 및 업무 우선 순위에 따라 보고 분석할 수 있으며 필요한 경우 적절한 조치를 취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그리고 관련 비즈니스 데이터를 즉시 사용할 수 있으므로 관련 사항을 보다 적절하게 결정하고, 예외를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처리하고, 출시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사용자는 익��하지 않은 여러 사용자 인터페이스 간을 전환할 필요 없이 이미 친숙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비즈니스 데이터와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한 가지 기억할 사항은, SharePoint와의 백 엔드 데이터 연결을 구현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총 TCO 절감액에는 교육 관련 비용 절감액이 포함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효율성 개선에 더 큰 영향을 주는 요소는 비즈니스 위험의 감소이기 때문입니다. 기업에서 일상적인 업무와 관련된 비즈니스 데이터를 활용하는 부서가 늘어나고 팀 간 예외 처리 및 문제 해결을 지원하는 워크플로가 구현되면, 기본 비즈니스 프로세스와 연관하여 점점 더 많은 위험을 줄일 수 있으므로 프로세스 효율성을 높이고 운영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SharePoint 및 SQL을 통해 업무상 중요한 솔루션을 사용하는 경우의 이점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영문일 수 있음).

 

이 문서는 번역된 블로그 게시물입니다. 원본 문서는 Business-critical processes with SharePoint and SQL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