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팀은 2월 1일에(영문일 수 있음) 3월쯤에는 Windows Live SkyDrive와 Hotmail을 통해 전 세계에서 Office Web Apps를 사용할 수 있다고 발표한 바 있습니다.

Office Web Apps는 현재 아르헨티나, 볼리비아, 브라질, 칠레, 콜롬비아, 코스타리카, 도미니카 공화국, 에콰도르, 엘살바도르, 과테말라, 온두라스, 니카라과, 파나마, 파라과이, 페루, 푸에르토리코, 우루과이, 베네수엘라를 포함하여 중남미 18개 국가에서 운영 중입니다.

중남미 국가에서의 Office Web Apps 배포는 전 세계 190개가 넘는 국가에 Web Apps를 제공하고자 하는 글로벌 배포 목표의 대미를 장식하는 것으로, Office Web Apps가 2010년 7월에 처음 출시된 후 불과 9개월만의 일입니다.

전 세계에 20억 명이 넘는 인터넷 사용자와 더불어 7억 5천만 명의 Office 사용자가 있습니다. 우리에게 이 수치는 엄청난 기회를 의미합니다. 그것은 바로 7억 5천만 명의 기존 고객은 물론 미래의 고객에게 최상의 Office 보조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다는 것과, 다양한 분야의 사용자에게 브라우저와 인터넷 연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Office 문서를 보고 편집하고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Hotmail에서 Office 문서 첨부 파일을 보고 편집하고 공유하는 것도 포함해서 말입니다.

현재 Web Apps를 사용 중인 3천만이 넘는 사용자 중 한 사람이라면 언제든지 www.facebook.com/officewebapps(영문일 수 있음)의 Web Apps Facebook 페이지에 의견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이 페이지에서 대화에 참가하고 의견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Web Apps를 시작하거나 Web Apps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www.office.com/webapps를 참조하십시오. 최신 업데이트를 보려면 Web Apps 팀 블로그(영문일 수 있음)를 참조하십시오.

--Jevon Fark, Office 팀

이 문서는 번역된 블로그 게시물입니다. 원본 문서는 Office Web Apps Now Available Worldwide를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