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0821] 효율성 향상을 위한 차세대 플랫폼, TechNet 세미나 발표 자료

[20090821] 효율성 향상을 위한 차세대 플랫폼, TechNet 세미나 발표 자료

  • Comments 2
  • Likes

image

2009년 8월 21일에 진행된 Microsoft TechNet 세미나에 참석해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꼬알라가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많은 분들께서 참석해주셔서.. 세미나를 들으시는데 불편하지 않으셨나 하는 걱정이 들 정도였습니다.

꼬알라가 발표했던 첫번째 세션, 차세대 컴퓨팅 환경의 패러다임, 그리고 Breakout 세션이었던 우리 회사에 가장 잘 맞는 가상화 수립 노하우 세션의 발표 자료를 포스팅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댓글이나 EMAIL 링크를 이용하셔서 알려주시면~ 아는 한도내에선 바로 답변해드리겠습니다. :)

참석해주신 많은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더 좋은 내용으로 또 찾아뵙겠습니다!!

Comments
  • 가상화에 대해 더욱 업그레이드 된 내용에 다운타임없이 사용 가능할 수 있도록 대응한 Live Migration 기능..Good!!

    DB까지 지원이 가능하다면 하는 무지 커다란 아쉬움이..

    질문을 하려고 기록을 했었는데 시간이 없었어 못했던 것이,

    이동성이 많은 Laptop을 사용하는데 있어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Application 가상화가 지원 되는지?

    외부 사용자를 위해 지원 되는 Direct Access기능은 IPv6에서 지원 된다고 하셨는데, 아직 사내 망은 물론 ISP망이 Ver 6를 지원 하지 않는 장소라면 사용 불가라는 뜻인지?

    다른 방안이 있는지? 가령, Tunling 을 이용 할 수 있는 방법....

  • hseongchang님 안녕하세요. App-V의 경우, 최초의 한번 온라인 상태에서 스트리밍 받은 후, 캐시를 하는 방법 혹은, 관리자가 미리 제작한 오프라인용 App-V 패키지를 이용하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DA의 경우에는 기반 기술이 IPv6나 일반 네트워크 망은 아직 Ipv6를 지원하지 않으므로, IPv6를 IPv4에 인캡슐레이팅하는 v6 to v4 기반 기술들이 사용되어, Ipv4에서도 문제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기술에는 ISATAP, Teredo, 6To4, IPHTTPS 등이 있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Your comment has been posted.   Close
Thank you, your comment requires moderation so it may take a while to appear.   Clos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