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길고 길었던 2008년이 저물고 있습니다. 주위 분위기도 많이들 어렵다고 하시고.. 여러 엔지니어 분들을 만나 술잔을 기울여도.. 이리저리 고민들이 많으신 것 같습니다.

그래도 꼬알라가 가지는 개인적은 생각은.. 잘될것이라는 생각하나는… 분명히 가지고 있습니다. :)

2008년 12월 23일..에 올해의 마지막 TechNet 세미나가 오프라인으로 진행됩니다. 한국 마이크로소프트의 회의실 리노베이션이 끝나서.. 조금더 널찍한 환경에서 세미나를 진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image 

아젠다는 위와 같습니다. IT 트렌드에서는 회사내에서 전략 조언가를 맡고 계신 김재우 부장님께서, 클라우딩 컴퓨팅과 S+S, 그리고 Microsoft의 방향을 논해주실거라 예상되며.. 제 세션은 또 가상화냐? 라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보여서..

일반적인 지금까지 가상화 이야기는 조금만 하고.. 아키텍쳐이야기 조금 + 다음 버전 이야기를 쬐끔 드려볼까 합니다. 3번째 세션에선 호스트웨이 IDC의 정진한 과장님께서 응용 프로그램 가상화, 프리젠테이션 가상화, 혼용을 통한 응용 프로그램의 중앙 관리에 대해서 소개해 주실 것입니다. 마지막에 새롭게 데뷔하시는 송승호 과장님께서는 Microsoft 통합 보안 전략을 통한 보안 강화 방안을 발표해주실 것입니다.

시간이 되시는 분들께서는 한번 와서 보시는 것도 좋지 않을까요?

여기에서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