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알라는 요즘 Windows Server 2008 Boot Camp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꼬알라는 요즘 Windows Server 2008 Boot Camp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Comments 1
  • Likes

DSC03274

8월 13,14일과 16,17일 2번에 걸쳐 Windows Server 2008과 관련된 Boot Camp를 진행되었고, 금주에 또 2번의 Boot Camp 클래스가 시작됩니다.

Windows Server 2008의 가상화부터 액티브 디렉터리, NAP, IIS 7.0, 서버 관리, Windows Powershell등 여러 주요 기술에 대해 소개 및 데모, 간단한 HOL으로 진행중에 있습니다. 아직까지 공개적인 수강 모집보다는 현재 Windows Server 2003을 사용중이신 고객분들을 대상으로 진행중에 있으며, 조만간 일반 사용자분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려고 합니다.

모든 세션을 제가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금년 미국에서 개최된 TechED 2007에 같이 참가하신 Soft&S의 김용일팀장님과 Hostway의 박상옥대리님과 함께 세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너무 많은 분들께서 관심을 가져주셔서, 90%이상의 등록 대비 출석률과 대기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뜨거운 관심에 감사드리며, 추가적인 클래스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빠른 시일안에 참가하실 수 있을거라 예상됩니다.

해당 행사는 전세계에서 한국이 가장 먼저 진행되는 행사로, 타 국가에서 어떤 방식과 진행을 하는지 무척이나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DSC03270

해당 행사장에 현수막을 설치하고 있는 사진입니다. 뒷이야기지만 해당 현수막의 글자가 작다고 판단되어, 더 크게 다시 제작하여 반대 방향에도 붙여놓았습니다. :) 아무쪼록 Windows Server 2008에 대한 많은 정보 얻어가시는데 좋은 시간이 되셨으면 합니다.

또한 차후에 개설되는 Boot Camp 세션에 대해서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Comments
  • 부트캠프가 열리는 줄 알았으면 참가했을 텐데요~ ^^

Your comment has been posted.   Close
Thank you, your comment requires moderation so it may take a while to appear.   Clos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