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s

어제, 오늘.. 포스팅을 못하는 이유...

  • Comments 2
  • Likes

TechED 2007 참가차 미국에서 업무 및 블로깅을 위해 랩탑을 사용하던 중.. 무언가 작동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는다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아주 가끔씩 랩탑이 켜지지도 않고.. 충전도 잘 되지 않았지만.. 가끔이었기 때문에.. 무시하고 계속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6월 2일.. 모님의 랩탑 테러 사건을 계기로.. 점점 사태가 악화되더니.. 한국에서는 호스팅 세미나 전날 랩탑이 켜지지 않는 사태가 발생했고.. 세미나를 위해서, 긴급 조치 후.. 작동을 다시하기 시작하였지만, 밧데리가 충전이 안되더군요.

업무 및 세미나, 블로깅을 위한 많은 자료가 다 랩탑에 있었기에.. 랩탑을 서비스 센터에 맡기고 나니.. 아무 것도 할 수 있는게 없어져 버렸습니다. :(

새롭게 올라오는 소식도 전달해야 하고.. 디즈니 월드 이야기도 마무리해야하고, TechED 2007 Attendee Party 이야기도 써야 하는데..

외장형 하드 디스크에 백업을 받기엔 용량에 한계도 있고.. 무엇보다 손에 익은 장비가 없다는 것이..

오늘 오전에 메인 보드를 교체했다고, 연락이 와서 오후엔 작업을 할 수 있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오후 1시 현재 아직까지 오진 않았습니다.

꼬알라 랩탑이 컴백하는 데로.. 다시 예전처럼 포스팅 하겠습니다.

조만간 세미나가 몇개 생길 것 같습니다. 주로 Windows Server 2008과 인프라 보안과의 연관 관계를 다룰 것으로 생각되며, 새롭게 세미나에 등장하실 분도 어느 정도 말씀을 나눈 상태입니다. 7월이면.. 그분을 뵐 수 있지 않을까요?

날씨가 많이 덥습니다. 방문해 주시는 많은 분들.. 건강 조심하세요

Comments
  • 자신이 평소 랩탑을 혹사시킨 것을 모님의 랩탑 테러사건이라는 미명아래 교묘히 매도시키는 것은 아닌지?

    아무튼 랩탑의 무사귀환을 빕니다. ㅎㅎㅎ

  • -_-;; 혹사라뇨.. 랩탑 테러 사건인 것 같습니다. 아무리봐도 그분에게 손해배상을 청구해야할 듯

Your comment has been posted.   Close
Thank you, your comment requires moderation so it may take a while to appear.   Clos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