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ice 365 - Outlook의 암호 만료 알림

최초 문서 게시일: 2012년 9월 12일 수요일

Microsoft Outlook 팀은 Office 365 사용자에게 암호 만료 알림을 제공하는 Outlook 2010 및 2007 업데이트를 릴리스했습니다. 사전 암호 만료 알림은 암호가 실제로 만료되기 전 특정 기간 이내에 시스템 시계 근처에 팝업 메시지로 표시됩니다. 이 기간은 테넌트 관리자가 구성할 수 있습니다(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참조). 암호가 이미 만료된 사용자의 경우 사서함에 연결하려 할 때 Outlook에서 오류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두 가지 시나리오에서 모두 브라우저를 통해 암호를 업데이트하기 위한 링크(URL)가 표시됩니다. 사용자가 이러한 링크를 클릭하면 Microsoft Online 포털로 이동되어 암호를 변경/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2745588 Office 365의 Outlook 암호 만료 알림

다음 KB 문서를 통해 Outlook 2010 및 2007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 2687351(영문일 수 있음)Outlook 2010 핫픽스 패키지(Outlook-x-none.msp) 설명: 2012년 8월 28일
  • 2687336 Outlook 2007핫픽스 패키지(Outlook-x-none.msp) 설명: 2012년 8월 28일

참고: 이러한 업데이트를 설치하려면 Windows 컴퓨터에 대한 관리자 권한이 필요합니다. 권한 문제로 업데이트를 설치할 수 없는 경우 테넌트 관리자에게 문의하십시오. 또한 향후 몇 개월 동안 Microsoft 업데이트 를 통해 이러한 업데이트가 릴리스될 예정입니다.

Outlook 사용자 경험 비디오

다음 비디오에서는 Outlook 사용자 경험에 대해 약 1분 정도 간략하게 소개합니다(재생 시간: 55초, 1분 이내).

다음 비디오에서는 업데이트가 설치된 상태에서 암호 만료가 다가올 때 Outlook 사용자가 경험하는 프로세스를 차례대로 보여 줍니다(재생 시간: 3분 23초)

다음 비디오에서는 업데이트가 적용된 상태에서 암호가 이미 만료되었을 때 Outlook 사용자가 경험하는 프로세스를 차례대로 보여 줍니다(지속 시간: 3분 37초).

암호 만료 알림 빈도

조기 또는 사전 암호 만료 알림(시스템 시계 근처의 팝업 메시지)은 사용자 컴퓨터에서 24시간마다 한 번씩 나타납니다. 알림은 Outlook의 메일 프로필과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한 사용자가 여러 컴퓨터에서 Outlook을 사용하는 경우 모든 컴퓨터에서 같은 동작이 나타납니다.

한 프로필의 여러 계정

사용자가 Outlook의 특정 메일 프로필 하나에 여러 Office 365 기반 Exchange 계정을 구성한 경우 이러한 계정에 대한 개별 알림을 해당 시간에 받게 됩니다. 이 정보는 Outlook 사용자에게 중요하므로 동시 알림 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Outlook과 Lync

사용자가 Office 365 계정에 연결하여 Outlook과 Lync를 동시에 실행하는 경우 두 개의 별도 알림이 표시될 수 있습니다. 두 응용 프로그램은 별도로 인증되고 Office 365 서비스에 연결되며 별도의 기능을 사용하여 해당 알림을 표시하기 때문입니다. Lync는 MOS SIA(Microsoft Online Services Sign-In Assistant)를 사용하는 한편, Outlook은 MOS SIA와 독립적으로 이 시나리오를 처리합니다.

암호 재설정

이러한 새로운 업데이트는 Outlook 사용자가 암호를 잊어버린 경우 암호를 재설정하기 위한 방법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암호를 복구하려면 Office 365 사용자에 대한 현재 지침을 계속 따라야 합니다.

아래에는 테넌트 관리자 가 알아야 할 몇 가지 항목이 나와 있습니다.

암호 정책 설정을 설정하는 방법

테넌트 관리자는 사용 가능한 PowerShell 명령을 사용하여 암호 정책 관련 설정을 관리하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명령을 사용하여 Outlook 사용자에게 표시되는 사전 암호 만료 알림 기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명령에 대해서는 Office 365용 Windows PowerShell cmdlet(Set-MsolPasswordPolicy 및 Get-MsolPasswordPolicy cmdlet 참조)을 참조하십시오.

다음 KB 문서에서는 PowerShell cmdlet을 사용하여 암호 정책 매개 변수를 설정하는 방법을 예제와 함께 설명합니다.

2723716 Office 365에서 Set-MsolPasswordPolicy cmdlet을 실행할 때 나타나는 오류 메시지: "이 작업을 완료할 수 없습니다."

Office 365의 관리되는 사용자와 페더레이션 사용자

도메인 연결 컴퓨터를 사용하는 페더레이션 사용자의 경우 Outlook에서 암호 만료에 대해 Windows 시스템 알림(Active Directory와 도메인 컨트롤러로 관리됨)을 주로 사용합니다. 암호 만료 알림은 도메인 연결 컴퓨터를 사용하지 않고 Active Directory 정보를 Office 365 ID 관리 시스템과 동기화하는 페더레이션 사용자에게만 표시됩니다.

페더레이션 사용자의 경우 조직에서 ‘암호 변경’ 워크플로(예: FIM 인스턴스에 대한 링크를 사용하여 로그온 페이지 확장), Outlook에서 참조하는 OWA(Outlook Web App) 링크를 통해 사용자가 AD FS 기반 OWA 로그온 페이지로 이동하여 암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조직이 외부/인터넷에서의 암호 변경 워크플로를 허용하지 않는 경우 사용자는 조직의 정책에 따라 다른 사용 가능한 수단(지원 센터에 연락, VPN 또는 도메인 연결 컴퓨터 사용 등)을 활용하여 암호를 변경해야 합니다.

Outlook Web App에 대한 액세스를 구성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Outlook Web App에 대한 로그인 URL 구성을 참조하십시오.

Allie Bellew(Outlook 팀)
Gabe Bratton, Amir Haque(지원 가능성 팀)

이 문서는 번역된 블로그 게시물입니다. 원본 문서는 Office 365 – Password Expiration Notifications in Outlook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