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ice 365와 Exchange Online의 받는 사람 비율 제한을 10,000으로 증가

최초 문서 게시일: 2012년 12월 27일 목요일

Microsoft에서는 고객의 의견을 수렴해서 Office 365 Enterprise(E1, E2, E3, E4, K1, K2), Professionals 및 Small Businesses(P1), Government 계획(G1, G2, G3, G4)의 받는 사람 비율 제한을 늘려 일별 최대 10,000명의 받는 사람에게 전자 메일을 보낼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 새로운 제한은 독립 실행형 Exchange Online 계획(Kiosk, 계획 1, 계획 2)에도 적용됩니다. 이전에는 이러한 계획의 받는 사람 비율 제한이 일별 최대 1,500명의 받는 사람으로 설정되어 있었습니다.

받는 사람 비율 제한은 스팸이라고도 하는 원치 않는 상업성 전자 메일을 대량 발송하지 못하게 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러한 제한은 Microsoft의 온라인 서비스가 스팸 출처가 되지 않도록 방지하며 이러한 보호의 결과로 고객의 전자 메일 메시지가 계속 오고 갈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데이터 센터의 향상 덕분에 동일한 보호 수준을 유지하면서 이 제한을 늘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제한은 조직 내에서 전송되는 전자 메일 메시지와 외부 조직으로 전송되는 전자 메일 메시지에 모두 적용됩니다. 받는 사람 비율 제한을 초과하지 않도록 방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다수의 받는 사람에게 메시지를 보낼 때 메일 그룹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공유 주소록에 저장된 메일 그룹은 받는 사람 비율 제한에서 받는 사람 한 명으로 계산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대량 전자 메일을 보내기 위한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고객 뉴스레터와 같은 합법적인 대량 상업성 전자 메일을 보내야 하는 Office 365 고객은 이러한 서비스에 전문화된 타사 공급업체를 계속 이용하셔야 합니다.

받는 사람 비율 제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량 전자 메일 및 일별 받는 사람 비율 제한을 참조하십시오. 이러한 변경은 여러분의 의견을 반영한 것입니다. 많은 의견을 보내 주셔서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계속 의견 부탁 드립니다!

Steve Chew

이 문서는 번역된 블로그 게시물입니다. 원본 문서는 Recipient Rate Limit Increase to 10K for Office 365 and Exchange Online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