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change Server 2013 GA(일반 공급)

최초 문서 게시일: 2012년 12월 4일 화요일

지난 10월 Exchange 팀은 Exchange Server 2013의 RTM(Release to Manufacturing) 빌드가 승인되었다고 발표했으며, 그 이후로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비즈니스 고객에게 이 차기 버전의 Exchange를 배포하는 데 주력해 왔습니다.

오늘은 Exchange 팀에게 또 다른 중요한 이정표가 되는 날입니다. 다름 아니라 Exchange Server 2013의 GA(일반 공급)를 알려 드리게 되어 기쁩니다. 오늘부터 TechNet에서 이 소프트웨어 제품을 다운로드하여 180일간 평가해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Office 365 Preview에 가입하여 불과 몇 분 내로 클라우드에서 최신 Exchange 환경을 경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신규 환경이나 랩 및 테스트 환경에서 Exchange Server 2013을 배포하여 새로운 기능을 평가하고 LOB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테스트해 보려는 경우 즉시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Exchange 2010 또는 2007 환경을 실행하는 경우 업그레이드를 위해 Exchange Server 2010 SP3 또는 2007 롤업이 필요합니다. 고객 여러분이 새로운 버전으로 빨리 전환하고 싶어하실 것이므로 저희는 Exchange 2010 SP3와 롤업의 마무리 작업에 힘쓰고 있으며 2010 SP3와 롤업을 2013년 1분기에 예정대로 출시할 예정입니다.

TechNet 문서를 검토하거나 Ignite 교육 세션에 참가하여 Exchange Server 2013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지금부터 필수 구성 요소와 시스템 요구 사항을 검토하고 Exchange의 단순화된 구성 요소 아키텍처를 숙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이후에 하드웨어 사이징, 계획 및 구매를 바로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EHLO 팀에서는 RTM 발표 이후로 새로운 Exchange에 대한 기술 콘텐츠를 계속 추가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몇 개월 동안 EHLO에 새로운 Exchange 문서를 꾸준히 게시할 예정이므로 관심을 갖고 확인해 주십시오! 변함없는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의견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Exchange 팀

이 문서는 번역된 블로그 게시물입니다. 원본 문서는 Exchange Server 2013 Reaches General Availability를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