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change 2010 서비스 팩 2용 업데이트 롤업 3 공개

최초 문서 게시일: 2012년 5월 30일 수요일

Exchange CXP 팀은 오늘 오전에 Exchange Server 2010 SP2용 업데이트 롤업 3을 다운로드 센터에 공개했습니다.

이 업데이트에는 고객이 보고한 문제와 내부적으로 확인된 문제에 대한 수정이 다수 포함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KB2685289 Exchange Server 2010 서비스 팩 2용 업데이트 롤업 3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참고: 아래 KB 문서 중 일부는 이 게시물 게시 시점에 제공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번 릴리스에 포함된 수정 중 특히 주목할 만한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 KB2689810(영문일 수 있음)Exchange 웹 서비스를 통해 작성되는 모임 요청 본문이 Outlook에서 일반 텍스트로 렌더링됩니다.
  • KB2674445(영문일 수 있음)사서함을 이동하는 중에 ACL 일관성을 확인할 함수가 필요합니다.
  • KB2700705UDP 푸시 알림이 사용하도록 설정되어 있으면 RpcClientAccess의 작동이 중단되고 SocketException이 발생합니다.
  • KB2705425(영문일 수 있음)UMWorkerProcess.exe에서 메모리 누수 현상이 발생합니다.
  • KB2698976(영문일 수 있음) MRM Assistant가 다른 테넌트에서 작성된 연락처를 포함하는 사서함을 처리하지 않습니다.

일반 참고 사항

DST 변경 내용은 https://www.microsoft.com/time(영문일 수 있음)을 참조하십시오.

Forefront Protection for Exchange 사용자용 참고 사항  Forefront Protection for Exchange를 실행 중인 경우에는 이 롤업 설치 프로세스 전과 후에 Forefront 디렉터리의 명령줄에서 다음의 주요 단계를 수행해야 합니다. 이러한 단계를 수행하지 않으면 이 업데이트를 적용한 후에 정보 저장소 및 전송용 Exchange 서비스가 시작되지 않습니다. 업데이트를 설치하기 전에는 fscutility /disable 명령을 사용하여 Forefront를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하고, 업데이트를 설치한 후에는 fscutility /enable을 실행하여 Forefront를 다시 사용하도록 설정합니다.

Exchange 팀

이 문서는 번역된 블로그 게시물입니다. 원본 문서는 Released: Update Rollup 3 for Exchange 2010 Service Pack 2를 참조하십시오.